티스토리 뷰

'부추'를 먹어야 하는 이유 9가지



부추는 성질이 따뜻하고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한 채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 부추에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남자의 정력에도 좋다고하죠!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마늘, 파, 양파에도 들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알리신은 생으로 먹어야 영양소 파괴가 적다고하네요^^ 이밖에도 많은 효능들이 있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혈액순환에 좋아요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질이 있어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혈액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어깨가 결린다거나 허리가 아플 때, 어혈로 인하여 입술의 색깔이 자줏빛을 띠고 기미가 얼굴에 낄 때에도 부추를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 부추즙을 만들어 섭취하시거나 현미와 함께 죽을 쑤어 꾸준히 섭취하셔도 효과가 있습니다. 


2. 간에 좋아요

부추에는 칼슘과 철분, 비타민C와 E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간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부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고 소장과 대장을 보호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정력에 좋아요

부추는 강한 양기를 품고 있으며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식품인데요. 부추에는 천연 피로회복제로 알려져있는 황화알릴이 함유되어 있어, 부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피로를 풀어주고 활력이 높아져 정력도 자연스레 증가되는 효과를 보 실 수 있습니다. 

  

4. 여성분에게도 좋아요

부추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도록 도와줘 여성분들의 생리량을 증가시키고 생리통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냉한 체질을 개선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허리에 좋아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부추는 비타민 또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부추를 섭취하면 무릎과 허리를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우리 몸의 묵은 피를 배출시켜 만성적인 허리디스크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위장병에 좋아요

부추를 섭취하면 혈액을 우리 몸에 골고루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위장이 약해 복부에 찬 기운이 쌓여 있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부추를 이용한 요리를 꾸준히 섭취하시거나 부추즙을 복용하시면 위장병에 부추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7. 성인병 예방에 좋아요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허약한 체질을 갖고 있는 분의 체질을 개선시켜주고 성인병 예방에도 부추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8. 활성산소 제거 

부추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노화 예방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음식 중 하나로 늙은 호박의 4배, 애호박의 19배, 배추보다 83배 이상의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9. 부추의 효능

이 밖에도 감기 예방, 설사와 복통, 습진, 화상, 동상, 당뇨병, 야뇨증, 다이어트, 코피가 자주 날때, 천식, 식중독, 구토 증상 완화, 위와 장의해독 작용, 어혈제거, 치매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동맥경화 및 심장병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 건강팩토리 소식받기로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기!
┌ http://me2.do/Fan5Q4ie
└ http://me2.do/Fan5Q4ie

===================================== 

♥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 


1. 남자들의 정력을 좋게하려면 이것부터 봐라!

 http://me2.do/Gnu9IctW


2. 핫한 BJ들의 므흣한 개인방송 '꿀티비'(무료!)

☞ http://me2.do/GSwKXqhj


3. 삶의 희망을 주는 개인회생 쉽게 확인하는 방법!!

☞ http://me2.do/xm8IQxRB


4. 로또 당첨자가 매주 쏟아지는 명당! 무료 당첨 번호 받아보기!

☞ http://me2.do/G5d9DWXm


5. 12초에 1마리씩 팔리는 치킨집 노하우 받아보기!!

 https://goo.gl/K9cFzY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셔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