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꼭 먹어야하는 음식 10가지



남성에게 있어서 정력은 자존심이며 남성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상징이라고 볼 수 있죠. 하지만 많은 남성분들이 고민하고 계실거에요. 아내 혹은 애인과의 잠자리에서 발기가 잘 안돼서 미안해지거나, 관계시 금방 지쳐벼려 민망했던 경우 있으실거에요.. 정력좋아지는법이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이 글을 주목하세요!


오늘은 남자의 당당한 자존심을 위해 '정력에 좋은음식 BEST10'을 추천해 볼게요!!!



1. 다시마

다시마는 요오드 함량이 높아 갑상선 기능을 도와 준다고 하는데요. 갑상선기능부전으로 인한 성욕감퇴로 괴로워하는 여성에게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죠. 해산물의 좋은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얻기 위한 방법으로는 일본식 조리법으로 살짝 데쳐 식초나 간장에 버무려 드시면 좋아요. 



2. 초콜릿

지난 수백년간 여성에게 가장 사랑받은 기호식품의 하나로 인정받은 초콜릿은 사랑을 보다 정열적이며 로맨틱하게 유도 해준답니다. 실제 초콜릿에는 신경계를 민감하게 하여 욕구를 돋게 해주는 성분이 다량으로 포함되어있어 연인사이에 관능적인 오감을 발달시켜주는 최음제로도 잘 알려져 있죠.



3. 문어

문어에는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박카스의 주요 성분이 바로 타우린이죠. 따라서 문어는 피로회복에 좋아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높은데요, 피로회복을 통해 활력을 찾으신다면 밤에도 좋은 효과가 나타난답니다.



4. 달걀

비타민B의 함량이 풍부한 달걀은 건강한 성적 생활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각종 호르몬 분비를 조절해 준다고 해요. 또한 스트레스에 대항하는 에너지를 제공하며, 해바라기 씨와 이스트, 당근, 배, 생선 등에 함유된 B6을 한 번에 다량으로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이 달걀이에요. 



5. 스테이크

에너지의 근원이 되는 단백질의 정수. 육류는 성적 생활에 활기를 안겨 주는데요. 특히 육류의 장점 중 눈 여겨 볼 만한 것이라면, 아연을 만들어내는 비계가 적은 붉은 살코기는 성기능장애를 유발하는 뇌하수체 황체자극 호르몬의 생산을 억제해 준다는 점 이랍니다. 



6. 복분자

복분자는 조루에좋은음식으로 유명 하죠 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준다고하네요. 복분자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소변을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간 기능 개선에도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7. 새우

새우는 중국의 약학서 '본초강목'에서 "혼자 여행할때 새우는 먹지 말라"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남자에게 효과가 좋은 음식인데요. 정자 생산 및 정자의 활동력을 강화시키는 효과도 있고 중요한건 성적 욕구를 강하게 만드는 효과가 탁월하가도 하네요.



8. 마늘

마늘은 한국의 대표적인 건강음식이죠. 마늘의 알리신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켜줘서 혈액순환에 특히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마늘은 발기부전에좋은음식인데요 섭취하면 효과가 있을거에요.



9. 양파

혹시 스님들은 양파를 안 먹는다는말.. 들어보셨나요? 한적한 산골에서 조용히 생활하시는 스님들도 남자니까 욕구가 생기겠죠? 그만큼 양파의 효과가 남자에게 높다는것을 뜻하는데요. 양파의 성분중 퀘르세틴과 알리인이 성기능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10. 복숭아

복숭아는 정자의 활성화를 높여주는 비타민C가 아주 많이 함유되어있어 남성의 활력에 좋은음식을 소개할때 빠질 수 없는 과일인데요. 복숭아는 생으로 먹는것도 좋지만 생과일주스로 만들어서 먹으면 맛도좋고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건강에 좋다고 많이 먹는것은 안좋아요. 과도하게 섭췌하게 되면 장기에 문제가 생길수도있다고 하니 하루에 한개씩 꾸준히 먹는게 좋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음식들은 가격이 비싸거나 구하기 힘든 음식이 아니라 모두 주변 시장이나 마트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음식들이에요. 몸에 좋다면 물 불 안가리고 찾아가서 비싼 돈을 주고 갖가지 검증되지않은 음식을 먹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위에 소개한 음식과 함께 정력강화운동을 통해 뜨거운 밤을 보내보는게 어떨까요 ^_^ 


=====================================
▶ 건강팩토리 소식받기로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기!
┌ http://me2.do/Fan5Q4ie
└ http://me2.do/Fan5Q4ie

===================================== 

♥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 


1. 남자들의 정력을 좋게하려면 이것부터 봐라!

 http://me2.do/Gnu9IctW


2. 이성과의 새로운 만남을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 http://me2.do/GSwKXqhj


3. 삶의 희망을 주는 개인회생 쉽게 확인하는 방법!!

☞ http://me2.do/xm8IQxRB


4. 로또 당첨자가 매주 쏟아지는 명당! 무료 당첨 번호 받아보기!

☞ http://me2.do/G5d9DWXm


5. 평생 자격증 최단기간 취득 할 수 있는 꿀팁!

☞ http://goo.gl/seIhXu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하트를 꾹 눌러주셔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